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념일 계산기 하나 추천해요

by 행복한생각 2020. 10. 26.
반응형

기념일 계산기 하나 추천해요

계속 기념일을 잊어 버려서 난감한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이미지1
네이버 기념일 계산기

네이버 기념일 계산기로 계산해서 기억하고 있다가 하루 지나면 까먹어요

내 머리속에 지우개가 있나봐요

그래서 다른 방법을 생각 했어요

휴대폰


휴대폰은 항상보니까 메인 화면에 뛰우면 잊어 버려도 또 보이니까 알수 있겠죠

구글 스토어에서 기념일 계산기 치니까

이미지2
기념일 어플

무려 천만이나 다운받은 어플이 나오더라구요

많은 사람이 다운받은 어플이라서 믿고 다운 받았어요

무엇보다도 위젯 기능이 마음에 들었어요

휴대폰 메인 화면에 항상 떠 있으니까

휴대폰 볼때마다 각인 되어서 잊어 버릴수가 없더라구요


이미지 4
음력자동계산

음력 자동계산기능 이게 참 맘에 들었어요

부모님 생신이나 집안 제사는 음력으로 계산해야 되잖아요

양력으로하면 그나마 쉬운데 음력은 작은 글씨를 봐야 하니까 계산이 너무 어려워요

이 기념일 계산기는 음력날짜를 넣으면 알아서 양력날짜를 기록해 주니까 너무 편해요

아참 그리고 또한가지 기능이 더 있어요

나한테는 별 쓸모없는 기능이지만

여친 있는 분들께는 유요한 기능


이미지3
스토리기록


스토리 기록기능

여행이나 이벤트가 있을때 기록하면 우리 만난지 며칠째 되는날 뭐했는지가 기록되염

그럼 나중에 이걸 하나하나 이야기 하면 사랑 받겠죠

우리 만난지 53일째 되는날 너가 입었던 파란 원피스 정말 예뻤는데 이러면 ....

난 잘할수 있을거 같은데 그런말 할 사람이 없네요 ㅠ

그유용한 기능들은 많으니까 한번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