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켓몬 프레젠트 신작 2종 공개

by 행복한생각 2021. 2. 27.
반응형

포켓몬 프레젠트 신작 2종 공개

 

포켓몬스터 25주년을 기념하여 포켓몬 프레젠트를 실시하면서 신작 2종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발표한 신작 2종은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와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 몬드, 샤이닝 펄이다.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는 포켓몬스터 다이아몬드 펄 후속작으로 한국 정식 발매명은 디아루가 펄기아이다.

포켓몬 프레젠트

1. 포켓몬 프레젠트 공개이유

 

포켓몬 시리즈가 생겨난 지 25주년이 되는 해이고 2월 27일은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태어난 날이기도 하기 때문에 기념하기 위해 포켓몬 프레젠트를 공개하였다. 포켓몬 프레젠트를 공개하기 전에 포켓몬 이시하라 츠네카즈 CEO는 "전 세계 트레이너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게임만이 아닌 다양한 형태로 지난 25년을 함께 할 수 있었다"라는 말고 "시작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말을 남겼다. 

 2. 신작 2종에 타이틀 정보

 

1) 첫 번째 작품은 2020년 6월에 발표되었던 New 포켓몬 스냅의 정보를 공개하였다. 이번에 발표된 New 포켓몬 스냅은 포켓몬 스냅의 후속작으로 정글과 사막 등 다양한 환경에서 공존하는 새로운 렌틸 지방서 주인공이 활약을 펼치며 포켓몬을 조사하고 카메라에 포착된 도감을 수집해가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이번에 소개된 플레이어는 경 박사, 디타, 필의 서포트를 받으며 다양한 환경 사막이나 바다 등을 네오원을 타고 여행하면서 포켓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뉴 포켓몬은 그동안 볼수 없었던 포켓몬들의 행동이나 다양한 종류의 표정들을 포착할수 있으며 시간을 대여할수 있고 여러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포켓몬의 다른 반응을 볼수 있도록 하였다.

 

시간의 대여와 도구를 사용하여 달라지는 포켓몬의 다양한 반응을 사진으로 촬영하고 이 사진을 경 박사에게 전달하게 되면 점수를 얻게 되고 다양한 보상 들고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기능은 이렇게 촬영된 사진을 스탬프나 프레임을 이용하게 되면 편집도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다른사람들과 공유도 할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촬영한 사진도 볼 수 있다. 

Nwe 포켓몬 스냅의 출시 예정일은 4월 30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서 발매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25주년 기념으로 포켓몬 데이를 진행 중인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켓몬스터 소드, 실버에서는 거다 이맥스 한 피카추가 등장하는 특별한 맥스 레이드 배틀이 개최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켓몬 카페믹스에서 금 도토리 2,500개를 선물하게 된다.

 

2) 두 번째 작품은 포켓몬스터 DP 다이루가, 펄기아의 리메이크 작인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이다.  이번 무대는 원작과 같은 천관산이 중앙에 솟은 신오 지방에서 펼져지게 된다. 게임의 그래픽은 3D로 제작되었지만 배경이나 캐릭터의 그래픽은 원작의 사이즈 감이 재현되었다.

 

이번에 리메이크에서는 모부기, 불꽃숭이, 팽도리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작의 몬스터들이 모두 등장하게 된다. 2021년 겨울에 전 세계 동시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