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영상 다운로드/저장/고화질 저장)

by 행복한생각 2021. 10. 12.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혜택)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이용한 사람은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좋습니다. 

 

지금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격은 월 9천5백원입니다. 가격이 높은 편인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광고 때문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광고가 없어서 편안하게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때 광고가 나오고 중간에 광고가 또 나와서 스킵을 눌러 줘야 하는 불편함이 사라지게 되어 정말 편안합니다. 이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요약

  • 광고가 없어서 끊김없이 동영사 시청이 가능합니다.
  • 동영상을 고화질로 저장할수 있습니다. 
  • 백그라운드 재생으로 다른 작업을 하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인기 크리에이터의 모든 오리지널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영화를 출시 즉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달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접 경험해 보시면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쉽게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무료 체험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사용 방법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무

daeki2.tistory.com

 

한 달동안 무료로 체험할수 있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한달 무료체험이 끝나기 전에 반드시 유료 결제를 취소하셔야 합니다. 결제가 자동으로 갱신되기 때문에 취소를 안 하시면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취소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취소 및 일시정지 방법 자세히 정리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 취소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쉽고 자세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순서대로 따라만 하시면 일시정지 또는 결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어 결제 취소

daeki2.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 세부 기능

유튜브 프리미엄에서 제공하는 백그라운드 기능은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 음악을 듣는 경우
  • 목소리만 듣는 경우
  • 자면서 듣는 경우

이런 경우에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재상이 되는 기능이 백그라운드 기능입니다. 자동차 운전을 할 때 좋은 음악 모음을 재생시켜놓고 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운전에 방해가 안되도록 화면을 꺼놓고 운전합니다. 

영상을 보다가 검색하고 싶은 것이 있을 때 다른 앱을 실행해도 휴대폰 화면에 작게 유튜브 영상이 재생되어 영상을 보면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기능

 

데이터 용량을 많이 사용하는 고화질의 영상이나 음악들을 고화질로 다운로드하여 내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복적으로 듣고 싶은 음악 모음이나 어학 강의 같은 것들은 볼 때만 다 찾아보는 번거로움 없이 내 폰에 저장하여 필요할 때 즉시 재상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기능이 아닌 다른 사이트나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처벌과 합법과 불법 사례정리

유튜브 음원이나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개인이 가지고 있거나 공유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영상이나 음원에는 저작권이 있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처벌을 받게 됩니다.

daeki1.tistory.com

 

지금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장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한 달 무료 사용권을 사용하여 직접 체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할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공권 40% 싸게 구매하는 방법(제주 항공)  (0) 2021.04.24
일월숲속애온수매트 추천  (0) 2020.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