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추자연 사과 입장문 전문 분석 우효광 행동 질책

by 행복한생각 2021. 7. 17.
반응형

추자연 씨의 남편인 우효광 관련 이슈에 대해 추자연이 사과하는 입장문 전문을 발표하였습니다. 누가 보도라도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행동이었다면서 단순한 실수라 할지라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했다면 책임질 일이라고 말했다. 

 

추자연 입장문 전문 분석

 

안녕하세요  추자현 입니다.라고 시작하였다.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내용으로 보면 영상 속에 등장하는 인물에 대해 추자연 씨도 잘 아는 지인이라고 표현하는 것 같습니다.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릅니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 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한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라고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입장문 전문의 내용을 보면 추자연 씨가 남편을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의 부부는 이런 사진을 보게 되면 먼저 남편을 의심하고 서로를 비난하는 것이 보통인데 추자연 씨의 경우는 남편을 위해 해명하는 입장문 까지 발표하였습니다.

 

추자연씨의 내조가 부럽기만 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행복한 가정이 되기를 바라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