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런닝맨 출연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이유분석

by 행복한생각 2021. 3. 19.
반응형

런닝맨 출연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이유 분석

 

2011년에 데뷔한 오래된 그룹인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매된 롤린이라는 곡이 음원차트를 올킬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라는 이름이 낯설게 느껴지는 이유는 데뷔한 지 10년이 넘었지만 제대로 이름을 알린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브레이브걸스 1

1.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이유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사람들이 몰랐던 여성 4인조 그룹이 어떻게 하루아침에 이슈가 되었을까? 바로 유튜브 알고리즘의 변화 때문입니다. 올해 2월 21에 유튜브 알고리즘이 4년 전 발매된 곡 롤린을 역주행시킨 일등공신 역할을 하였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멤버는 민영, 유정, 은지, 유나로 이루어져 있으면 들려오는 이야기에 따르면 10년 동안 한 번도 제대로 뜬 적 없이 잠시 군통령으로 이름이 거론되는 정도여서 해체를 결심하게 된 다음날 롤린이 유튜브에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국내 음원차트까지 올킬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2

2. 런닝맨 출연하는 브레이브 걸스

런닝맨 하면 특급 게스트들이 출연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유튜브 1000만 조회수를 달성한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입니다.

브레이브걸스 3

런닝맨 제작진에 의하면 브레이브걸스 맞춤형 레이스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브레이브 걸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습니다. 22일 녹화를 하게 될 예정이며 브레이브걸스 완전체로 출연하여 레전드 레이스를 펼치게 됩니다.  

 

3. 브레이브걸스 향후 계획 

용감한 형제 측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신곡과 앞으로의 활동계획에 대해 발표하였다. 작년에 발매되었던 운전만해의 실패 이후 팀 해체를 생각할 만큼 많이 힘들었지만 이번 역주행을 계기로 많은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 4

지금의 인기를 만들어준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대중 모두가 좋아할 만한 곳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질 신곡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는 말도 남겼다.

반응형

댓글